본문 바로가기
급성간질성페질환.치매.알츠하이머.파킨슨병/치질.신장염#당뇨#고혈압#위암#대장암#천식#기관지#취장암

#시서스판매#시서스루판매#시서스말판매#시서스효능

by 진정한TV 2021. 2. 17.
반응형

#시서스판매#시서스루판매#시서스말판매

 

#시서스효능

 

문의 010 7660 4248

체지방 분해에 도움 시서스 

요즘 겨울인데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배달음식 시켜먹는 날이 부쩍 늘었어요.
게다가 헬스장이나 운동시설들도 문을 다 닫는 바람에 집에서 홈트라도 해야지..하고 의지를 다져보지만 사실 운동이라는 게 헬스장 가는 것만으로도 성공이라는 말이 왜 있겠어요. 헬스장 가서 남들 하는 거 보면서 자극도 받고 요가원 가서 선생님 하는 거 따라해야 겨우겨우 움직여주는 이 몸뚱이인데..
집에서 자발적으로 홈트하는 것도 잘 안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가뜩이나 살찌는 겨울에 더더더더 살찌는 건 당연하겠죠!
이럴 때는 먹는 거라도 줄여야되는데 집에만 있으니 식욕은 또 왜이리 커져만 가는지ㅠㅠ
다들 공감하시죠...? ㅎㅎㅎ
 
 
그래서 이번에는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시서스 가루 먹어보기로 했어요.
예전부터 관심은 있었는데 진짜 효과가 있을까? 싶어서 그냥 알아만 보고 시켜보지는 않았거든요. 근데 이번에 시서스에 대해서 좀 자세히 알아보니까 오~~ 이거 정말 효과좀 보겠는데? 싶더라고요!
 
그럼 제가 알아본 시서스 가루 효능 좀 풀어보겠씁니당 ㅎㅎ
저처럼 홈트도 안되고 식욕조절도 안되는 분들..특히 저처럼 40대 되신 분들. 우리 인제 기초대사량도 낮아졌고 내장지방에 염증까지 걱정해야 할 나이잖아요. 이럴 때 특히 시서스 가루 필요하겠더라구요. 잘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시서스란?

 


 
시서스는 아프리카, 열대 아시아 지방 등에서 나는 포도과 다년생 식물이에요.
일명 '하늘에서 내려온 신비로운 식물'이라고 해서 인도 고대 의학 서적에까지 약용 식물로 등재되어 있던 원료라고 하네요.

식약처 인증 시서스 

 
 
시서스 가루는 특히 최근 몇 년 사이에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다이어트 신소재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영국 식품 표준청과 캐나다 연방 보건부 등 해외에서도 체중 조절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등재가 되어 있고 우리나라에서는 시서스 추출물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라고 공식적으로 인정했답니다. 이 때 주의하셔야 할 점은 그냥 '시서스'가 아닌 '시서스 추출물'이 인정을 받았다는 점이에요. 그냥 시서스 식물 자체가 아닌 시서스 추출물이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았다는 점! 헷갈리시면 안돼요~~

시서스의 핵심 성분 - 퀘르세틴, 이소람네틴


 
시서스 추출물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는 바로 핵심 성분인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 때문인데요. 이름도 생소한 이 두 성분은 우리가 평소에 고민하던 것들을 한 번에 날려줄 성분이더라고요 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퀘르세틴 - 혈액순환과 지방분해를 도움
이소람네틴 - 염증을 억제하는 항산화 물질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이 들면서 체내 대사율 낮아지는 게 우리 모두의 고민이잖아요?
체내 대사율이 낮아지면 지방과 탄수화물을 흡수하는 효소인 리파아제와 아밀라아제에 문제가 생겨서 내장지방이 증가한다고 해요. 그런데 시서스에 들어 있는 퀘르세틴과 이소람네틴이 문제가 되는 이 두 가지 효소의 활성을 억제해서 탄수화물과 지방이 체내에 흡수되는 것을 방해한다고 합니다. 지방과 탄수화물이 흡수되는 걸 방해하니 자연스럽게 내방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주게 되는 것이죠!
 
 
특히 40대 이상 중년이 되면 제일 고민인 게 팔다리, 얼굴살은 빠져가는데 뱃살만(일명 나잇살이라는..) 늘어가는 것인데 시서스에 들어 있는 이 핵심 성분이 지방과 탄수화물 흡수를 방해한다는 것이죠.

시서스 가루 효능


 
실제로 시서스추출물 인체적용 실험을 해본 결과, 4주 만에 체중과 체지방량이 감소하는 게 확인 되었다고 해요. 동일한 기간 동안 시서스를 섭취한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들을 대조해본 결과, 시서스 추출물을 섭취한 사람들은 체중이 7.4kg 빠졌고 대조군은 0.57kg이 빠졌다고 합니다.
 
시서스는 체중과 관련 있는 호르몬에도 변화를 주는데요.
세로토닌, 렙틴, 아디포넥틴 같은 호르몬은 아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라면 많이 들어보셨을 거에요. 각각 어떤 기능을 하는지 살펴보면 세로토닌 - 폭식 예방, 렙틴 - 식욕 억제, 아디포넥틴 - 지방 분해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어요.
 
그런데 시서스 섭취 후 폭식을 예방해주는 세로토닌 - 약 115% 증가, 식욕을 억제해주는 렙틴 - 약 30% 감소, 지방을 분해해주는 아디포넥틴 - 약 36% 증가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고 합니다. 특히 아디포넥틴은 내장지방이 많으면 많을수록 점점 양이 줄어든다고 해요 ㅠㅠ 지방 분해하는 호르몬 분비가 줄어드니 자연히 똑같이 먹어도 더 살찔 수밖에 없겠죠. 그런데 시서스 가루를 먹으면 아디포넥틴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세로토닌(폭식 예방) > 시서스 섭취 >> 약 115% 증가
렙틴(식욕 억제) > 시서스 섭취 >> 약 30% 감소
아디포넥틴(지방 분해) > 시서스 섭취 >> 약 36% 증가
 
즉, 시서스 가루를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호르몬은 증가하고 방해가 되는 호르몬은 감소한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시서스 가루에 대해서 알아보고 바로 주문 넣어놨어요.
오늘 한파가 오는 바람에 너무 추워서 밖에 한 발자국도 못나가게 생겼는데 집에서 먹기만 하고 이따 분명히 또 홈트는 안 할 예정인지라 ㅎㅎ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그럼 시서스 효능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시서스 복용법은 하루 권장 섭취량은 시서스 추출물 분말 기준으로 300mg이라고 하니 좋다고 너무 많이 섭취하진 마세요! 시서스 먹으면서 간간히 (힘들겠지만)홈트도 같이 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시서스 가루+홈트와 함께 덜 살찌는 겨울 되세요~

 


#시서스판매#시서스

 

#시서스판매

 

#시서스효능


 

 

#수리취#수리취씨앗#수리취재배

#수리취모종판매#수리취종근판매

 

 


#수리취#수리취씨앗#수리취재배#수리취모종판매

 

#수리취종근판매

 

문의 010 7660 4248



 

 

 

 

 

 

 

 

#각종약초모종.종근.묘목.구근.종자 분양중

#각종약초모종.종근.묘목.구근.종자 분양중 010 7660 4248 http://naver.me/F4NjMZrg dooae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알뜰하게 쇼핑 하시는분들을 위해 쇼핑몰을 열었습니다. 많이 이용해 주세요. link.naver.c

ennw12.tistory.com

 

 

NUTI 시서스가루 24개월분 1+1 50배 농축추출물 시서스

COUPANG

www.coupang.com

 

 

 

프롬바이오 이병헌의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매스티나 샘플증정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