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종판매.눈개승마모종판매.머위모종판매하는곳.산만는모종.곰취모종.어수리모종

#당뇨는 전 세계적으로 심각성을 보이는 대표적인 성인병 가운데 하나로 혈당 수치가 오르면서 생기는 질병이다.

by 진정한TV 2021. 4. 12.
반응형

#당뇨는 전 세계적으로 심각성을 보이는 대표적인 성인병 가운데 하나로 혈당 수치가 오르면서 생기는 질병이다.

 


이러한 당뇨 초기 증상으로는 평소보다 소변을 자주 보게 되는 다뇨, 공복감을 느끼면서 음식을 많이 먹는 다식, 혈당수치의 증가로 갈증을 느끼고 물을 자주 먹는 다음의 증상으로 대표될 수 있다.

이에 당뇨에 대한 관리나 예방을 위해서라도 평소에 혈당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과거에는 주로 노인성 질환으로 여겨졌지만 최근에는 서구화 된 식단이나 잘못된 생활습관 등으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많이 발병이 되고 있으며, 실제로 30대 이상 성인 5명 가운데 1명꼴로 잠재적 당뇨 위험군에 속하거나 당뇨 환자로 조사되고 있다.


 

혈당 수치가 오르게 되면 혈액이 끈적해지면서 혈전을 만들거나 혈관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면서 여러 합병증을 유발시킬 수 있다. 이에 혈당 관리를 위해서라도 혈당 낮추는 음식을 비롯해 꾸준한 운동 등 여러 관리를 통해 혈당 정상수치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한방에서는 이러한 혈당 관리와 당뇨에 좋은 음식으로 여주를 권장하고 있다. 여주 효능으로는 다량의 카라틴 성분을 함유해 인슐린 분비를 촉진시키고 췌장의 베타세포를 활성화 시켜주며 공복혈당 수치 관리와 조절 등에 유용하다. 또한 P-인슐린 성분을 통해 간에서 혈당이 연소되는 것을 도와주며 당뇨 전조증상을 보이거나 혈당 장애가 있는 이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여주의 다양한 장점들이 인정을 받으면서 당뇨에 좋은 차로 여주즙, 여주차 등의 액상타입 건강즙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영화식품에서도 국산 여주를 이용한 ‘영화 여주즙’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제조하는 과정에서 감미료, 착향료 등의 인공첨가물이 가미되지 않고 만들어지는 만큼 여주 본연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영화식품 관계자는 “당뇨 관련 환자들이 많아지면서 공복혈당 낮추기, 혈당 낮추는 법 등의 검색량이 꾸준히 증가추세에 있다”면서 “여주는 동의보감에서도 당뇨의 옛 명칭인 소갈병 치료에도 쓰였다는 기록이 전해질 만큼 오래도록 인정을 받고 있으며,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건강식품이라는 점에서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