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성전자 삼성카드 삼성전자 주가 삼성화재 삼성생명 삼성화재 다이

#국민은행서류,방문 직장인신용대출상품안내

by 진정한TV 2021. 4. 24.
반응형

#국민은행서류,방문 직장인신용대출상품안내


 




시중은행들이 앞다퉈 비대면 업무를 확대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케이뱡크가 출범 하면서 시중 은행들의 경쟁이 더욱 치열 해 졌습니다.



앞으로
지점 방문 없는 금융 상품들이 더욱 발달 하고 상품이 많이 개발 될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도 시중은행에서는 무방문 무서류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들이 많이 나와 있는 상태입니다.
구체적으로 대출신청에서부터 최종 심사까지 모바일 인터넷으로 모든 업무를 간편하게 진행되도록 전면 개편이 이뤄졌습니다.
거의 모든 업무 진행이 스마트폰 앱으로 가능하며, 서류 제출 또한 스마트폰을 통한 제출이 가능해 졌습니다.
총 7개 상품 KB 스타 신용대출로,와이즈 직장인대출, 스마트 직장인대출, 급여이체신용대출, 주거래고객 우대대출, 평생파트너 신용대출, 금융전문인 우대대출, 아이스타 직장인행복신용대출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kb스타 신용대출

 



무방문대출상품


무방문으로 신청이 가능 한데다 24시간 365일 대출 신청이 가능한 장점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대출시 지점 방문으로 서류 또한 직접 제출을 했다면, 지금은 모바일로 진행이 되는 상품들입니다.
kb스타 신용대출은 인터넷으로 국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오플인 kb스마뱅킹,모바일web인 스마트대출을 통해 은행 방문없이 24시간 365일 대출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대출대상자
주거래고객 및 직장인

 


kb신용대출은 총 7개 신용대출을 통합한 상품이어서 12개월 이상 재직 중인 근로자는 물론 kb국민은행 주거래고객 중 개인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고객이면 대출자격이 주어집니다.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
무방문으로 직장인 대출로는 한도가 높은 편입니다. 물론 개인의 신용평점을 통해 한도는 조정이 됩니다만,
시중 은행 거의 비슷한 수준의 자격과 조건이라 보입니다.
또한 마이너스통장인 종합대출인 경우는 최대 한도가 1억원으로 제한됩니다.



상환방법
일시상환 혹은 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과 종합통장(마이너스대출)을 1년간 이용할 수 있지만 만기시 재심사를 통해 최장 10년까지도 기한연장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원(리)금을 매월 균등하게 분할상환할 경우는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대출기간이 주어집니다. (이자만 납부하는 거치기간 설정은 불가합니다.) 이외 중도에 상환시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인터넷 및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 자신의 소득, 직장정보 등을 입력시 가장 유리한 대출금리와 대출한도가 제시되며 이를 고려하여 대출신청을 결정하시면 됩니다. 6개월 12개월 변동금리 중 선택이 가능한 kb스타 신용대출은 최저 3%대 저금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대출 우대
동일한 상품이라도 마이너스대출방식은 가산금리가 붙게됩니다.
kb스타 신용대출도 대출한도가 1억원으로 한정되며 금리도 0.5% 가산됩니다.
하지만 마이너스대출 선택시 한도소진율 우대금리가 최고 0.4% 적용됩니다.
단 대출실행일로부터 1개월간 우대금리가 주어지고 이후 한도소진율에 따라 매월 변경적용됩니다.



TIP : 금리인하요구권 활용 하기

 


금리인하요구권이란 대출거래 약정당시와 비교해 신용상태가 개선되는 등 일정한 요건에 해당하는 가계나 기업이 은행이 정하는 절차에 따라 이자율 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대출금리는 금융통화위원회에서 정하는 기준금리에 위험 가중 금리인 가산금리를 더해서 정하게 됩니다. 대출금리는 금통위에서 정하는 것이기 때문에 결국 가산금리를 조정해서 대출금리를 낮추는 방법이죠. 즉, 가산금리조정요구권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재난지원금은 소상공인들에게 집중되어 있어요,

 

#재난지원금은 소상공인들에게 집중되어 있어요.

재난지원금은 소상공인들에게 집중되어 있어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4월 19일부터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2차 신청이 시작되었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소상공인들의 고통이

oooppp.tistory.com

소장공인버팀목자금 신청

 

 

 

 

#소장공인버팀목자금 신청

#소장공인버팀목자금 신청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 방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직 자세한 내용과 일정이 나오지 않은 상태이긴 합니다. 참고해

oooppp.tistory.com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대상 신청 조 집합금지 영업제한 업종이지만 버팀목자금 플러스를 받지 못한 소상공인 소기업. 공동대표, 사회적 기업 및 소비자 생협 등. ① 집합금지·

oooppp.tistory.com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바로받는 곳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바로받는 곳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확인지급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

oooppp.tistory.com

 

소상공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소상공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소상공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오늘부터 할 수 있습니다. 지난 3월에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대상 제외 되신 분들 중

oooppp.tistory.com

 

 

#소상공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소상공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신청 오늘부터 할 수 있습니다. 지난 3월에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플러스 대상 제외 되신 분들 중

oooppp.tistory.com

#도파민과 세로토닌 #도파민 약 #도파민 검사 백과사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