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약초명가 약초 약초산행 약초 사진 약촌오거리약 살인사건 약초나라

#위장질환에 대해서....

by 진정한TV 2020. 7. 5.
반응형

#위장질환에 대해서....

 

#위장염에좋은약초

 

 

문의 010 7660 4248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위장에좋은음식#위장전입#위장에 좋은 음식 #위장약 3위장전입 처벌

 

 

 

 

위장질환에 대해서 미국정부가 막장까지 갔네요.미국이 일주일에 한번씩 코로나 구라질로 주가부양하고 있네요2주전에는 차이나 바이러스 통계 조작으로 주가부양 이번주는 에볼라 치료제 렘데시비르로 코로나 치료 정복한것처럼 구라질로 주가부양 다음주는 무슨 구라질로 주가부양할지 기대가 되네요.코로나 치료제로 두통약·수면제·위장약 보다 못하고 부작용 쩌는 렘데시비르가 코로나 치료에 효과가 있다고 구라를 치고 있네요.장까지 몰린 미국정부가 얼마나 절박했으면 차이나 바이러스 통계까지 줄여가면서 주가부양하는 무리수를 두더니 이제는 에볼라 치료제 렘데시비르를 이젠 코로나 치료제로 효과가 탁월해 코로나를 종식시킨것처럼 구라까지 치고 있네요.미국 경제는 차이나 바이러스의 본격 확산으로 주요도시들이 마비되면서 단기적인 경기침체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졌고, 국제 유가 폭락으로 저신용 회사채 시장이 붕괴할 것이라는 공포에 휩싸였죠.

 

 

특히, 지난 10년간 저금리로 인해 회사채 시장에 버블이 발생한 상태이기 때문에 신용경색의 조건을 모두 갖추고 있었는데 차이나 바이러스로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위장에좋은음식#위장전입#위장에 좋은 음식

 

 

#위장약 3위장전입 처벌 #위장병 고치는 법

 

 

 

 

 

 

인한 경기침체 + 국제유가 급락으로 인한 회사채 버블 붕괴 → 신용경색위기가 발생했고 미국 기업들 떼거리 부도를 피할수 없게 되자 미국 연준이 마이너스 금리와 무제한 양적완화 회사채 매입등 주가방어 정책을 쏟아 냈으나 주가폭락을 막아내지 못했고 주가는 계속 하락하자 막장까지 몰린 미국정부가 얼마나 절박했으면 차이나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바이러스 통계까지 줄여가면서 주가부양하는 무리수를 두더니 이제는 에볼라 치료제 렘데시비르를 이젠 코로나 치료제로 효과가 탁월해 코로나를 종식시킨것처럼 구라까지 치고 있네요.위장약 펩시드 흔히 환자들이 입원할때 펩시드를 오더합니다. 장기간 입원으로 인한 위궤양을 방지하기 위해서죠.  근데 코로나 입원 환자들 중에 이 위장약을 처방받은 이들의 사망률이 낮았답니다. 그래서 코로나 치료제로서 연구가 시작된 모양입니다. 임상 실험은 클로로퀸과 같이 쓰일 모양입니다.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

 

이 위장약의 generic name은 famotidine으로 코로나 바이러스에 달라 붙어 바이러스가 세포 내로 침입하는 걸 방지하는 걸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3. 장점  



우선 싸고, 대량 생산이 용이합니다. 그리고 안정성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4. 기존약품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셰프초이스 춘천식닭갈비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일전에 신약보다는 기존에 나와 있는 약들중에 코로나 치료제가 발견될 확률이 높다는 글을 쓴 적이 있습니다. 렘데시비르, 클로로퀸 그리고 이번에 나온 펩시드까지.
기존약은 신약에 비해 임상실험의 기간이나 비용등에서 용이합니다. 그리고 허가받는 것도 좀 더 수월하고요. 천고마비의 계절, 인간도 입맛이 당기는 시기이지만 당기는대로 다 먹다보면 속이 더부룩해진다. 더부룩해진 속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천연 위장약이 있으니 바로 '무'다.

 

 


무는 십자화과에 속하는 채소로 중국에서는 수 천년동안 재배됐다. 우리나라에서는 고려 때 이규보가 쓴 '가포육영'이란 시에 등장하고 있는데, '무는 소금에 절여 겨울동안 저장해 두고 먹는다'고 했다. 무는 배추와 함께 우리나라의 2대 채소로 침채류의 주재료이며, 배추 다음으로 많이 소비되고 있다. 주로 중국을 통해 들어와 각 지방에 토착한 재래종이 많으며, 수확하는 시기에 따라 봄무, 여름무, 가을무로 나뉜다.주요 영양소

 


무뿌리는 수분이 약 94.3%이고 섬유소가 뿌리에 약 0.6g, 잎에는 1.0g 함유돼 있으며 특히 무 속에는 소화효소인 디아스타아제가 많아 생식하면 소화를 촉진시킨다. 무잎은 녹황색 채소로 베타카로틴, 프로비타민 A를 많이 함유하며 비타민 C를 100g 중에 75㎎이나 함유하고 있어서 세포의 노화억제와 암예방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단, 비타민 C는 열이나 산에 약하기 때문에 무즙은 강판에 간 지 20분이 경과하면 그 효과가 80%로 줄어들어 즙으로 먹을 경우 갈자마자 바로 먹어야 한다. 또한 단백질은 라이신 함량이 많아 곡류 단백질의 결점을 보충 할 수 있다.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효용


무의 하얀 부분에는 디아스타아제와 옥시다아제 등의 효소가 들어있다. 특히 추석 때 송편을 과식했다면 무즙을 내어 먹으면 디아스타아제의 작용으로 위 더부룩함을 방지하고, 손상된 위 점막을 복구하며, 위염이나 위궤양을 예방하는데 효과적이다. 옥시다아제 역시 소화효소로 풍부한 해독작용기능을 해 탄 생선에 들어있는 발암물질을 억제한다.

 

▷약용


무즙을 탈지면에 묻혀 콧구멍에 넣으면 비염에도 탁월하다. 관절에 염증이 있어 붓고 아플 때도 무즙으로 찜질하면 좋고 여드름에도 세안 후 무즙을 바르면 염증이 가라앉는다. 무는 심한 기침 감기에 좋고 니코틴 독을 제거하며 담을 삭이는 작용도 한다. 또한 말린 잎은 자루에 넣어 입욕제로 이용하면 몸을 따뜻하게 하여 냉한 체질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위장병의 적 술·담배·커피, 그래도 끊을 수 없다면?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위장에좋은음식#위장전입#위장에 좋은 음식 #위장약 3위장전입 처벌 #위장병 고치는 법 #위장조영촬영 #위장전입 #위장장애 증상 #위장 3위장에 좋은 차 #위장에 좋은 약초 #위장전입 조사방법 #위장 조영검사 #위장약 종류 #위장이혼 처벌 #위장자

 

 

셰프초이스 춘천식닭갈비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술 _ 토하는 습관은 피할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어쩔 수 없이 토하는 것은 위장이 알코올을 더 이상 받아들일 수 없다는 신호. 하지만 다이어트 등의 이유로 술 마신 뒤 습관적으로 토한다면 위 건강에 더 치명적일 수 있다. 일단 토하면 알코올 흡수는 줄어들어 일시적으로 위도 편해지고 술도 빨리 깨겠지만, 위와 달리 보호막이 없는 식도는 위산에 반복적으로 노출돼 역류성 식도염을 앓을 수 있다. 또 토하는 횟수가 잦을수록 위와 식도 사이의 괄약근이 느슨해져 위산이 더 잘 역류한다.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

 

#위장에 좋은음식

 



담배 _ 식후불연초(食後不煙草)면 무병장수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위장에좋은음식#위장전입#위장에 좋은 음식 #위장약 3위장전입 처벌 #위장병 고치는 법 #위장조영촬영 #위장전입 #위장장애 증상 #위장 3위장에 좋은 차 #위장에 좋은 약초 #위장전입 조사방법 #위장 조영검사 #위장약 종류 #위장이혼 처벌 #위장자


애연가들은 식후에 피는 담배가 제일 맛있다고 한다. 또 어떤 이들은 식후 담배를 피지 않으면 소화가 안되는 것 같다고 한다. 하지만 이는 니코틴에 대한 중독 증상일 뿐, 소화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으며 오히려 속을 더 버리게 한다.
담배에 든 니코틴은 위점막을 공격하는 공격인자의 분비나 독성을 증가시키고, 동시에 위산으로부터 위를 보호하는 방어인자인 ‘프로스타글란딘’의 분비를 억제한다. 흡연자 중에서 위가 좋지 않을 때 금연이 최고이겠지만 끊기가 힘들다면 식사 직후 피우는 것만은 자제하도록 한다.

커피 _ 공복에 한두잔은 금물

 


식후 커피 한잔은 위액의 분비를 촉진시켜 소화를 도와주고 각성 효과를 주어 업무에 집중력을 더해 준다. 하지만 커피가 위장 질환을 키우는 독이 될 수 있다. 우선 카페인이 식도와 위장 사이를 막고 있는 밸브를 자극해 느슨하게 한다. 이 밸브가 헐겁게 열리면 위액이 식도 쪽으로 역류해서 가슴 통증을 일으킨다. 또한 커피는 대장의 운동을 촉진해 급성, 또는 만성 장염이나 복통을 동반한 과민성 대장질환을 유발하기도 한다. 식도염이나 속쓰림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적어도 공복에 마시는 것은 피한다. 또 술이나 라면, 맵고 짠 음식들과 함께 마시지 않도록 한다. 위에 대한 잘못된 상식… 더부룩할 때 탄산음료 OK? 우유는 알칼리성이기 때문에 위산을 중화시키고 위 점막을 보호해 위궤양과 위암을 억제해 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완전히 잘못된 생각이다. 우유는 알칼리성보다는 중성에 가깝다. 게다가 우유 속에 있는 칼슘 성분이 위산 분비를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다. 물론 우유도 다른 음식처럼 처음에는 위 점막을 감싸므로 잠시 동안 속쓰림이 완화되는 듯하지만, 마시고 나면 칼슘 등에 의해 위산이 촉진되므로 오히려 속을 더 쓰리게 한다. 속쓰림, 상복부 불편감 등의 증상이 있을 때는 우유를 피한다. 

더부룩할 때 탄산음료 한잔이면 OK?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

 

#위장에 좋은음식


탄산음료는 위의 음식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줘 소화를 돕는다. 그러나 일시적인 효과일 뿐이다. 습관적으로 탄산음료를 마시면 소화장애를 유발할 수 있고, 특히 위장장애가 있는 사람은 탄산음료는 절대 금한다. 탄산음료가 식도와 위를 연결하는 괄약근의 기능을 약화시키고, 이로 인해 위산이 역류해 소화를 방해할 수 있다. 폐경기 여성이나 장기간 침상에 누워 있는 환자들도 탄산음료에 들어 있는 카페인이 칼슘의 흡수를 방해하고 소변을 통해 칼슘 배출을 증가시켜 결국 칼슘 부족 상태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삼간다.

술 많이 마시면 토하는 게 상책?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

 

 

 

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습관적으로 토한다면 위 건강에 치명적이다. 일단 토하면 알코올 흡수는 줄어들어 일시적으로 위가 편하고 술도 빨리 깬다. 그러나 위와 달리 보호막이 없는 식도는 위에서 나온 위산에 반복적으로 노출되므로 심하게 손상돼 역류성 식도염을 앓게 된다. 또 토하는 횟수가 잦을수록 위와 식도 사이의 괄약근이 느슨해져 위산이 더 잘 역류하게 된다. 아울러 심한 구토는 위, 식도 접합부에 산으로 인한 손상을 입혀 습관적으로 피가 입으로 나오게 되는 ‘맬러리바이스 증후군’의 원인이 된다.

 



>> 애연가에게 담배는 최고의 소화제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

 

 

#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담배연기 속의 니코틴은 위 점막을 공격하는 물질의 분비나 독성을 증가시키고, 동시에 위산으로부터 위를 보호하는 ‘프로스타글란딘’의 분비를 억제해 위염이나 위궤양의 발생률을 높인다. 또한 흡연은 소장·대장의 운동기능을 떨어뜨려 복통, 복부팽만감, 변비까지 일으킨다. 흡연은 오히려 만성 소화불량을 불러 속 답답함을 더욱 부추긴다.

소화 안 될 땐 물에 밥 말아 먹는 게 최고?


당장 밥을 목으로 넘기기는 쉬울지 몰라도 결과적으로 소화를 방해하는 요인이 된다. 소화가 잘 되려면 치아의 저작작용으로 음식물을 잘게 부수는 것과 동시에 입 안에서 침과 음식물이 잘 섞여야 한다. 물이나 국에 밥을 말아 먹으면 음식물이 빠르게 식도로 넘어가서 침에 의해 분해되는 과정이 생략되고, 잘게 부수는 저작 작용도 줄어들므로 소화에 장애를 준다. 뿐만 아니라 위 속에 있는 소화액이 물에 희석돼 두 번째 단계인 위에서 소화력을 방해한다. 식후 커피 한 잔은 불로초?
커피는 위장질환을 키우는 독이 될 수 있다. 카페인은 식도와 위장 사이를 막고 있는 밸브를 자극해 느슨하게 한다. 이 밸브가 헐겁게 열리면 위액이 식도 쪽으로 역류해서 가슴통증을 일으킨다. 커피는 대장운동을 촉진해 급성, 또는 만성 장염이나 복통을 동반한 과민성 대장질환을 유발한다. 식도염이나 속쓰림 증상이 있는데도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적어도 공복에 마시는 것은 피한다. 술이나 라면, 맵고 자극성 강한 음식과 함께 마시지 않는다. 식후 단잠이 위 건강에 좋다?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

 

 

#위장에 좋은음식

 


식후 30분 이내에 눕거나 엎드려 수면을 취하는 것은 가슴 통증이나 변비 등 위와 소화기 계통 질환을 부르는 지름길이다. 눕거나 엎드린 자세는 음식물의 이동시간을 지연시키고 포만감, 더부룩함, 명치통증, 트림 등의 각종 소화기 증상을 유발한다. 특히 식후 곧바로 누우면 위가 운동할 수 없어 속이 더부룩하고 변비 등을 유발한다. 위 기능이 약한 노인이나 기능성 소화불량 환자는 위에 있는 음식물이 식도로 다시 올라오는 역류성 식도염을 일으킬 수 있다.
도움말 - 이풍렬(삼성서울병원 소화기내과 교수)  위장질환 키우는 잘못된 생활습관 7가지 위와 장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장기보다 크다. 조금만 이상이 있어도 인터넷을 뒤적거리고, 좋은 약이나 건강기능식품에도 눈을 돌리게 된다. 하지만 그만큼 잘못된 정보들도 많다. 우리 생활에서 흔히 접하는 위장 건강에 대한 속설과 잘못된 상식을 짚어본다.

 

 

01. 쓰린 속엔 우유가 약?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

 

 

#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우유는 알칼리성이기 때문에 위산을 중화시키고 위 점막을 보호함으로써 위궤양과 위암을 억제해줄 것이라는 생각이다. 하지만 우유는 알칼리성이라기보다는 중성에 가깝다. 게다가 우유 속에 있는 칼슘 성분이 위산 분비를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다. 물론 우유도 다른 음식처럼 처음에는 위 점막을 감싸므로 잠시 동안은 속 쓰림이 완화되는 듯하지만, 마시고 나면 칼슘 등에 의해 위산이 촉진되므로 오히려 속을 더 쓰리게 할 수 있다. 때문에 속쓰림, 상복부 불편감 등의 증상이 있을 때는 우유를 피하는 것이 좋다.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위장에좋은음식#위장전입#위장에 좋은 음식 #위장약 3위장전입 처벌 #위장병 고치는 법 #위장조영촬영 #위장전입 #위장장애 증상 #위장 3위장에 좋은 차 #위장에 좋은 약초 #위장전입 조사방법 #위장 조영검사 #위장약 종류 #위장이혼 처벌 #위장자

 

02. 더부룩할 때 탄산음료 한잔이면 OK?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

 

 

 

#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속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안 될 때 시원한 콜라 한 잔 마시면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이다. 탄산음료가 위의 음식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줘 소화를 돕는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일시적인 효과일 뿐, 습관적으로 탄산음료를 마시면 소화장애를 유발할 수 있다. 특히 위장장애가 있는 사람에게 탄산음료는 금물이다. 탄산음료가 식도와 위를 연결하는 괄약근의 기능을 약화시키고, 이로 인해 위산이 역류해 오히려 소화에 방해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폐경기 여성이나 장기간 침상에 누워있는 환자들도 탄산음료에 들어 있는 카페인이 칼슘의 흡수를 방해하고 소변을 통해 칼슘배출을 증가시켜 결국 칼슘 부족 상태를 유발시킬 수 있으므로 삼간다.

 

03. 소화 안 될 땐 물 말아 먹는 게 최고?

 

밥이 잘 넘어가지 않으면 물이나 국에 밥을 말아 먹는 경우가 종종 있다. 하지만 당장 밥을 목으로 넘기기는 쉬울지 몰라도 결과적으로 소화를 방해하는 요인으로 작용한다. 소화의 첫 단계는 입 안에서 침과 음식물이 잘 섞이게 하고 음식물을 잘게 부수는 치아의 저작작용이다. 물이나 국에 밥을 말아 먹으면 음식물이 빠르게 식도로 넘어가서 침에 의해 분해되는 과정도 생략되고 잘게 부수는 저작작용도 줄어들므로 소화에 장애를 준다. 뿐만 아니라 위 속에 있는 소화액도 물에 희석돼 두 번째 단계인 위에서의 소화 능력도 방해받는다.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

 

 

#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04. 식후 단잠은 특근수당과도 안 바꾼다?

 

 

셰프초이스 춘천식닭갈비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식후 포만감은 나른함과 졸음을 동반하기 마련이다. 때문에 직장인들에게 식후 10분 정도의 단잠은 오후 업무능률을 향상시키는 윤활유와 같다. 하지만 식후 30분 이내에 눕거나 엎드려 수면을 취하는 것은 가슴 통증이나 변비 등 위와 소화기계통 질환을 부르는 지름길이 된다. 눕거나 엎드린 자세는 음식물의 이동 시간을 지연시키고 포만감, 더부룩함, 명치 통증, 트림 등의 각종 소화기 증상을 유발한다. 특히 식후 곧바로 누우면 위가 운동을 잘 할 수 없어 속이 더부룩하고 변비 등을 유발시킨다. 위 기능이 약한 노인이나 기능성 소화불량증 환자는 위에 있는 음식물이 식도로 다시 올라오는 역류성 식도염을 일으킬 수 있다.

 

05. 식후 커피 한 잔은 불로초?

 

 

식후 커피 한잔은 위액의 분비를 촉진시켜 소화를 도와주고 각성 효과를 주어 업무에 집중력을 더해 준다. 하지만 커피가 위장 질환을 키우는 독이 될 수 있다. 한국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조금씩은 있게 마련인 위장질환에 커피가 한 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 우선 카페인이 식도와 위장 사이를 막고 있는 밸브를 자극해 느슨하게 한다. 이 밸브가 헐겁게 열리면 위액이 식도 쪽으로 역류해서 가슴 통증을 일으킨다. 또한 커피는 대장의 운동을 촉진해 급성, 또는 만성 장염이나 복통을 동반한 과민성 대장질환을 유발하기도 한다. 식도염이나 속쓰림 증상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적어도 공복에 마시는 것은 피하고 술이나 라면, 맵고 자극성 강한 음식들과 함께 먹지 않는다.

 

06. 술 많이 마시면 토하는 게 상책?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어쩔 수 없이 토하는 것은 위장이 알코올을 더 이상 받아들일 수 없다는 신호이다. 그렇다고 해서 습관적으로 토한다면 위 건강에 더 치명적일 수 있다. 일단 토하면 알코올 흡수는 줄어들어 일시적으로 위가 편하고 술도 빨리 깨겠지만, 위와 달리 보호막이 없는 식도는 위에서 나온 위산에 반복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심하게 손상돼 역류성 식도염을 앓는다. 또 토하는 횟수가 잦을수록 위와 식도 사이의 괄약근이 느슨해져 위산이 더 잘 역류한다. 심한 구토는 위, 식도 접합부에 산으로 인한 손상을 입혀 습관적으로 피가 입으로 나오게 되는 '말로리-바이스 증후군'의 원인이 된다.

 

07. 애연가에게 담배는 최고의 소화제?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위장에좋은음식#위장전입#위장에 좋은 음식

 

#위장약 3위장전입 처벌

 

애연가들은 식후에 피는 담배가 제일 맛있다고 한다. 어떤 사람들은 식후 담배를 피지 않으면 소화가 안 되는 것 같다고 한다. 하지만 이는 니코틴에 대한 중독 증상일뿐 소화와는 아무관계가 없으며, 실제로는 오히려 속을 더 버리게 된다. 담배 연기 속의 니코틴은 위점막을 공격하는 공격 인자의 분비나 독성을 증가시키고, 동시에 위산으로부터 위를 보호하는 방어인자인‘프로스타글라딘’의 분비를 억제한다. 결국 위산이 위벽을 녹여 위염이나 위궤양의 발생률을 증가시킨다. 또한 흡연은 소장 및 대장의 운동 기능을 떨어 뜨려 복통, 복부 팽만감, 변비까지 일으킨다. 흡연은 오히려 만성 소화불량을 불러 속 답답함을 더욱 부추긴다. 위장질환 치료제 속이 불편하면 찾는 위장질환 치료제도 증상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속이 쓰릴 때는

 

 

 

셰프초이스 춘천식닭갈비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겔포스(보령제약)나 알마겔(유한양행) 등 위산 분비를 억제하고 위산을 희석해 점막을 보호하는 제산제를 먹으면 증상이 줄어든다. 가슴이 타는 듯한 역류성식도염 증상에는

개비스콘(옥시레킷벤키저)이 도움된다. 위 윗 부분에 두껍게 막을 만들어 위산의 식도 역류를 막아준다. 고혈압 환자처럼 나트륨 섭취를 줄여야 하는 사람은 '알긴산나트륨'이 주 성분인 개비스콘보다 나트륨 함량이 적은 알마겔이 낫다. 짜먹는 현탁액 제산제가 불편하면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

 

 

#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알마게이트(유한양행)와 같은 알약 제산제가 대안이다. 하지만, 속쓰림 완화 효과를 신속하게 보려면 현탁액 형태가 낫다. 현탁액이 위 점막 전체를 빠르게 감싸준다.

부스코판플러스(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배가 콕콕 쑤시거나 조이면서 아픈 위경련 증상을 완화한다. 단, 술 마신 다음 날 생긴 위경련에는 이 약을 먹으면 안 된다. 진통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이 술 때문에 약해진 간을 손상시킬 수 있다.

 

 

 


위장질환 치료제는 공복에 먹는 사람이 많은데, 그러면 약이 위에서 빠르게 배출돼 3~4시간 지속될 약효가 30~40분 만에 사라질 수 있으므로 '식후 1시간' 용법을 꼭 지켜야 한다. 1주일 이상, 혹은 한달에 한 두 번 이상 위장 치료제를 먹어야 할 정도로 증상이 오래 가거나 자주 나타나면 병원에서 위내시경 등 정밀 검사를 받아야 한다.

 

#위장#위장3기#위장#위장약

 

 

#위장에 좋은#위장에 좋은음식

 

 

#개갑삼씨앗#묘삼#산양삼묘삼#장뇌삼묘삼#새싹용묘삼

#눈개승마종근#어수리종근#삼지구엽초종근#황기종근

#잔대종근#지치종근#슈퍼도라지종근#백도라지종근

#곰취종근#수리취종근#취나물종근#각종묘목

#모종#종근#야생화#다육이 가능합니다.

#위염에좋은약초#당뇨에좋은약초#췌장에좋은약초

#고혈압에좋은약초#기관지에좋은약초#관절에좋은약초

 

 

#Bnr17 모유유산균#신바이오틱스모우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lgg유산균#에버콜라겐#저분자피쉬콜라겐#시서스#보스웰리아

#비단풀#금전초#황기#차가버섯#영지버섯#뽕상황

#차가버섯#말굽버섯#천마#천문동#삽주#죽봉령#강황

#홍화씨앗#구기자#산수유#삼지구엽초

#오미자#능이버섯#송이버섯

#게걸무#피마자#동백

#달맞이#꾸찌뽕

#홍화

문의 010 7660 4248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부작용#타트체리#타트체리묘목#타트체리가루#타트체리분말#타트체리환#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부작용#타트체리#타트체리묘목#타트체리가루#타트체리분말#타트체리환#타트체리엑기스#타트체리엑기스#타트체리건재 문의 010 7660 4248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부작용#타

entnwls.tistory.com

    

 

 

 

#노각나무 효능#노각나무#노각나무묘목 #노각나무건재#노각나무가루#노각나무분말#노각나무환#

#노각나무 효능#노각나무#노각나무묘목 #노각나무건재#노각나무가루#노각나무분말#노각나무환#노각나무엑기스#노각나무즙 문의 010 7660 4248 노각나무의 효능에 대하여 알아볼까요! 노각나무는

entnwls.tistory.com

 

#오가피의 효능과 먹는법#오가피열매#오가피건재 #오가피분말#오가피묘목#오가피가루#오가피환#

#오가피의 효능과 먹는법#오가피열매#오가피건재 #오가피분말#오가피묘목#오가피가루#오가피환#오가피엑기스 문의 010 7660 4248 오가피의 효능과 먹는법 # 효능 1. 간건강 오가피에 풍부하게 함유

entnwls.tistory.com

 

#두충나무껍질효능#두충나무껍질#두충차#두충나무껍질차#두충나무부작용#두충나무효능#두충나

#두충나무껍질효능#두충나무껍질#두충차#두충나무껍질차#두충나무부작용#두충나무효능#두충나무파는곳#두충나무가격#두충차먹는법#두충나무건재#두충나무가루 문의 010 7660 4248   두충나무효

entnwls.tistory.com

 

#예덕나무효능#예덕나무부작용#예덕나무 #예덕나무판매#예덕나무묘목#예덕나무가루#예덕나무건

#예덕나무효능#예덕나무부작용#예덕나무 #예덕나무판매#예덕나무묘목#예덕나무가루#예덕나무건재#예덕나무환#예덕나무엑기스 문의 010 7660 4248 #예덕나무효능#예덕나무부작용#예덕나무 #예덕나

entnwls.tistory.com

    

 

 

#함초 효능#함초 부작용#함초비누#함초생재#함초건재#함초가루#함초분말#함초환#함초엑기스

  #함초 효능#함초 부작용#함초비누#함초생재#함초건재#함초가루#함초분말#함초환#함초엑기스 문의 010 7660 4248   #함초 효능#함초 부작용#함초비누#함초생재#함초건재#함초가루#함초분말#함초

entnwls.tistory.com

 

뉴트리코어 NCS 식물성알티지오메가3

COUPANG

www.coupang.com

 

 

LGG유산균 분말 가루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애시도필러스 포스트 프로 프리 신 바이오틱스 FOS

COUPANG

www.coupang.com

 

에스더포뮬러 울트라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클래식

COUPANG

www.coupang.com

 

NUTI 시서스가루 24개월분 1+1 50배 농축추출물 시서스

COUPANG

www.coupang.com

 

JW중외제약 프리미엄 리얼메디 보스웰리아 마스터 3통 총180정 인도산 보스웰릭산 70%

COUPANG

www.coupang.com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80

COUPANG

www.coupang.com

 

 

 

#Lgg유산균#Lgg유산균판매

#Lgg유산균#Lgg유산균판매# Lgg유산균효능#Lgg유산균파는곳 #Lgg #Lgg유산균효과#Lgg유산균판매처 #Lgg유산균먹는법 #Lgg유산균제약회사#Lgg유산균가격 #Lgg유산균#Lgg유산균판매# Lgg유산균효능#Lgg유

ennww12.tistory.com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알아보기 #알티지 오메가3 효능 알아보기 문의 010 7660 4248 요즘 현대인들은 나이와 상관없이 남녀노소 영

oooppp.tistory.com

    

 

#삼지구엽초가루#삼지구엽초종근

♥삼지구엽초의 효능 및 부작용♥ #삼지구엽초의 효능 및 부작용#삼지구엽초가루#삼지구엽초종근#삼지구엽초환#삼지구엽초씨앗#삼지구엽초분말#삼지구엽초분말#삼지구엽초엑기스#삼지구엽초

entnwww.tistory.com

 

 

 

 

#바디나물#바디나물효능#바디나물모종#바디나물종근#바디나물씨앗#바디나물종근재배#바디나물

#바디나물#바디나물효능#바디나물모종#바디나물종근 #바디나물씨앗#바디나물종근재배 #바디나물씨앗재배#바디나물모종재배 문의 010 7660 4248 #바디나물#바디나물효능#바디나물모종#바디나물종

oooppp.tistory.com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부작용#타트체리#타트체리묘목#타트체리가루#타트체리분말#타트체리환#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부작용#타트체리#타트체리묘목 #타트체리가루#타트체리분말#타트체리환#타트체리엑기스 #타트체리엑기스#타트체리건재 문의 010 7660 4248 #타트체리 효능 파는곳 부작용#

entnwls.tistory.com

#시서스#시서스루#시서스말

    

#시서스모종#시서스

#시서스루#시서스판매처



 

#시서스#시서스가루#시서스분말

#시서스#시서스가루#시서스분말 #시서스모종#시서스판매#시서스가루판매#시서스판매처 문의 010 7660 4248 #시서스#시서스가루#시서스분말#시서스모종#시서스판매#시서스가루판매#시서스판매처 #

entnwww.tistory.com



 

반응형

댓글